관심고객 등록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고급 주거벨트

새로운 시대를 위한 집

THE SEOCHO

HOME브랜드스토리 브랜드스토리

About Lifetel

일을 위한 공간이면서 동시에 최소한의 주거까지 가능한 오피스텔의 등장은 획기적인 ‘사건’이었습니다. 등장과 동시에 시티라이프의 상징이 되었으니까요. 하지만 이제 세상은 변했고 사람들은 더이상 일하는 공간을 집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단순히 잠만 자는 곳도 원하지 않지요. 집은 삶을 위한 장소, 그러니까 자신의 삶을 고스란히 반영하는 장소로서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거주자의 수준 높은 삶의 방식과 흐름에 따른 변화를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는 집, 지젤 라이프그라피는 바로 그 ‘집’을 시티라이프의 새로운 기준으로 제시합니다. 오피스텔의 시대에 종언을 고하고 라이프텔의 시대를 여는 이유입니다. 로고

Lifegraphy
Architecture

1985-2021
1985년에 시작된 오피스텔의 챕터를 닫고 두 번째 챕터를 엽니다. 삶의 시대에 맞춘라이프그라피는 지금의 삶의 방식과 태도를 담아내는새로운 주거용 하이엔드 라이프텔Lifetel의 이름입니다.
399 Units
지하 6층, 지상 22층 규모의 2개 타워는 규모로 압도하며 서울 서초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입니다. 이 규모를 채운 399개의 유닛과 커뮤니티 시설 역시 라이프텔의 표준을 제시하는 공간이 됩니다.
2 & 2
라이프그라피 유닛 설계의 중심은 ‘2room 3bay’. 거주자가 좀 더 효율적이고 쾌적하게 실내 생활을 누릴수 있도록 고려했습니다. 일부 세대에는 2개의 화장실을 마련해서 3~4인 가족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습니다.
12m & 20m
로비에는 12m 높이의 아트월과 아트월 아래로는 천창을 통해 빛과 개방감을 얻을 수 있는 20m 길이의 실내수영장이 존재합니다.
2 Rooftop gardens
두 개의 타워 상단에는 각각 루프톱 가든을 설치했습니다. 숲을 재현한 조경 사이로 아트 조형물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그리고 프라이빗 가든으로 구성했습니다.
Drop off zone
1층 로비와는 별도로 지하층에 마련한 로비 공간은 출차를 기다리는 짧은 시간도 쾌적하고 유의미한 시간이 되도록 공간을 꾸몄습니다.

2 TOWERS
399 UNITS
22 FLOORS

건물이미지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고급 주거벨트

업체명 :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Contact Us

1833-5822
ⓒ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고급 주거벨트
ADMIN MAKE24